대전경제뉴스
사회ㆍ문화문화
복면가왕 디자이너 황재근’의 콘텐츠 창작 노하우17일 대전콘텐츠코리아 랩 오픈클래스, 예비창작자 아이디어 발전 기회
한영섭 기자  |  dje4552@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08.14  08:24:42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복면가왕 디자이너 황재근’의 콘텐츠 창작 노하우 행사포스터.

대전시는 오는 17일 오후 2시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유명명사 초청 강연인 대전콘텐츠코리아 랩‘오픈클래스’를 개최한다.

‘오픈클래스’는 분야별로 자신만의 입지를 구축한 유명명사들을 초청해 그들만의 새로운 콘텐츠 창작 노하우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관심 있는 일반시민이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복면가왕의 500개가 넘는 독특한 복면을 디자인한 황재근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디자인 기술을 통해 나만 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 창작과정’을 주제로 진행된다.

아울러 이퀄스킨 김성현 대표의 ‘유튜브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강연과 명사들과의 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김진규 원장은“이번 특강은 예비창작자들의 아이디어를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대전의 콘텐츠 창업 활성화 붐을 일으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픈클래스 신청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홈페이지(www.dicia.or.kr) ‘사업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콘텐츠사업단(042-479-4169)으로 문의하면 된다.[대전경제=한영섭]

< 저작권자 © 대전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