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경제뉴스
경제소식경제종합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집콕푸드 신제품 출시 잇따라HMR 전문기업 ‘집콕푸드’, 집콕시리즈 ‘밀키트’ 출시
한영섭 기자  |  dje4552@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5.21  21:20: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HMR 전문기업 ‘집콕푸드’ 인기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면서 집콕족을 노린 푸드업계의 신제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어 눈길을 끈다.

   
 

21일 신선 HMR 전문 기업 ‘집콕푸드(대표 김수기)’에 따르면 첫 상품으로 ‘샤브샤브 밀키트’를 출시한데 이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 시리즈의 하나로 ‘밀푀유나베’를 선보일 예정이다.

집콕푸드가 선보인 샤브샤브는 수제로 직접 제작한 육수와 소스에 다양한 야채 등 신선한 재료들이 더해진 것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출시 예정인 밀푀유나베는 주재료인 쇠고기와 배추 등이 냄비안에서 꽃처럼 피어나는 듯해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키는 전골요리로 최근 남녀노소할 것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집콕푸드는 번거로운 식재료 준비과정을 건너뛰고 바로 조리가 가능하도록 손질된 신선한 재료와 소스,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레시피 카드를 제공한다. 불과 3분~10분 만에 집에서 샤브요리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집콕푸드 관계자는 “전문가가 엄선한 레시피로 맛집음식을 재현해냈다”며 “맛집음식을 집으로 배달한다는 모티브로 일품요리 못지않은 맛과 품질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정간편식(HMR, Home Meal Replacement) 전문기업 ‘집콕푸드’는 국내 HMR 시장에 즉석조리식품(RTC, Ready To Cook)을 대중화시킨 기업으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식품 및 조리업계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집콕푸드는 네이버스토어팜, 위메프, 카카오톡 스토어 등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대전경제=한영섭]

< 저작권자 © 대전경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한영섭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대전 아00117  |  등록연월일 2011.12.14  |  제호 : 대전경제뉴스
발행ㆍ편집인 : 임향숙  |  논설실장 : 김성룡  |  편집국장 : 한영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경윤
전화/팩스 : 042-253-7300  |  공용메일 : djenews@hanmail.net 우) 34942 대전시 중구 대종로 456, 2층 (대흥동)
Copyright 2011 대전경제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je4552@hanmail.net